서브비쥬얼

  • 센터안내

  •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뉴스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 14일 수원여대서 마무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13 15:36:05
조회수
96
첨부파일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 14일 수원여대서 마무리
수원시자원봉사센터, 핫도그 500개 배부

 
‘청년들 힘내세요,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가 14일 올해 마지막으로 수원여자대학교에서 열린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취업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가 올해 6월 8일 아주대학교, 9월 26일 경기대학교, 이달 2일 성균관대학교 자연캠퍼스에서 열린 데 이어 14일 수원여자대학교에서 마무리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울림봉사단과 한양수자인파크워너봉사단은 핫도그 500개를 조리·배부한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홍보부스에서 새빛톡톡 이용 안내와 센터 홍보 및 SNS 팔로우 이벤트를 운영한다.
 
수원시청년지원센터는 수원시청년정책 홍보, 가족돌봄 실태조사와 함께 체험부스에서 고체향수 만들기, 자개 팔찌 만들기를 진행한다.
 
환경부 최초 승인 얀코사회적협동조합은 립밤 100개를, 무민·법사커피는 오렌지주스 500개 등 물품을 후원한다.
 
최영화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은 “올해 지역사회 연대사업으로 청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를 운영했는데 관심과 참여가 높았다”며 “우리 사회가 취업 등 여러 가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도 따뜻한 나눔을 전파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지난 2일 수원 성균관대학교 자연캠퍼스에서 열린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에 참여한 대학생들이 줄지어 서 있다.


14일 오전 수원여자대학교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 홍보 포스터.
 
 
 

 
처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