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 센터안내

  •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뉴스

‘청년들 힘내세요 사랑의 밥차’ 2일 수원 성균관대로 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13 15:28:27
조회수
49
첨부파일
‘청년들 힘내세요 사랑의 밥차’ 2일 수원 성균관대로 출동
나눔사랑민들레봉사단 등 핫도그 500개 배부



‘청년들 힘내세요,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가 2일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수원)에서 열린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이날 나눔사랑민들레 봉사단, 수원시청년지원센터, 성균관대학교, 총학생회 등과 협력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핫도그 500개를 현장에서 조리해 배부한다고 1일 밝혔다.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홍보부스를 운영해 탄소중립 캠페인과 새빛톡톡 이용 안내를 진행한다.
 
수원시청년지원센터도 같은 시간 라크라메 팔찌 만들기, 자개 그립톡 만들기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나눔사랑민들레 봉사단은 오전 9시30분부터 정오까지 핫도그를 조리·포장한 뒤 정오부터 현장에서 재학생들에게 이를 배부한다.
 
이날 행사는 ㈜클리어창이 핫도그 재료비를 후원하고, 얀코사회적협동조합, (사)한국부인회수원시지회, 무민·법사커피 등이 물품을 후원한다.
 
최영화 수원시자원봉사센터장은 “취업난에 시달리고 청년들에게 희망을 나누기 위해 올해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를 진행하고 있다”며 “행사를 통해 탄소중립과 새빛톡톡 등도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_지난 9월 26일 경기대학교에서 열린 ‘청년들 힘내세요,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에 참여한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삼일공고학부모봉사단, 새빛봉사단, 장애인 거주시설 ‘바다의 별’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_지난 9월 26일 경기대학교 재학생들이 ‘청년들 힘내세요,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에서 핫도그를 배부받기 위해 캐릭터 ‘수원이’의 안내에 따라 줄을 서 있는 모습.

 
_지난 9월 26일 장애인거주시설 ‘바다의 별’의 한 장애인이 경기대학생에게 핫도그를 전달하고 있다.


 
처리중